장성여중 사진반, 광주매일 전국사진대회 특·입선
장성여중 사진반, 광주매일 전국사진대회 특·입선
  • 장성투데이
  • 승인 2021.12.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선 정민지·황서림, 입선 김시향·김지안·김지혜·정민지·김리안·김솔비·김보경
장성여중 2학년 황서림 학생작 '휴식'
장성여중 2학년 황서림 학생작 '휴식'

 

장성여중(교장 나정숙) 9명의 재학생이 제13회 광주매일신문 전국사진대전에서 특선과 입선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2학년 황서림 양 등 9명의 입상자들은 모두 장성여중 방과후 특기적성 사진반 학생들로 이번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게 됐다.

광주매일신문이 주최하고 광주매일신문 전국 사진대전 동우회 주관으로 공모한 '제13회 광주매일신문 전국사진대전'에는 사진반을 담당한 김병철 강사와 함께 학교 교정을 직접 다니면서 사진 촬영하는 다양한 기법을 배우고 그 기술을 익힌 학생들의 작품을 공모한 것이다.

나정숙교장은 “코로나시내의 어려운 학교 현장속에서도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과 끼를 계발할 수 있는 방과후활동을 통해 배움에 그지지 않고 창의적이고 새로운 가지 창출을 위해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미래에 도전하는 큰 역량으로 우리 학생들이 성장하고 있는것에 감사하다.”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수상학생은 특선에 1학년 정민지(구름), 2학년 황서림(휴식), 입선에 1학년 김시향(저녁노을), 김지안(매화길), 김지혜 (길거리풍경), 정민지(우체통), 2학년 김리안(학교정원), 김솔비(구름2), 김보경(무등산설경) 학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