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수, "지역 살리는 길 많이 고민했습니다"
유성수, "지역 살리는 길 많이 고민했습니다"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2.03.07 11:4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 에세이 시집 ‘산책’ 출판기념회

“모두가 서울로 상경해 꿈을 펼치려 할 때 전 지역을 살리는 길이 무엇인가 고민했습니다.”

유성수 전남도의회 의원이 자신의 감성을 담은 에세이 시집 ‘산책’ 출판기념회를 3월 1일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열었다.

이개호 국회의원과 김승남 민주당전남도당 위원장, 장석웅 전남도교육감, 김양수 전 장성군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이날 행사에서 유 의원은 “장성에서 20년간 약국을 운영하면서 군민과 소통하며 장성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정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아이들이 지역에서 자존감을 가지고 살 수 있는 길이 무엇일까 고민하다 함께 나누고, 고민하며 서로 도울 수 있는 공동체 형성이야말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개호 의원은 축사에서 “유 의원은 첫째 따뜻한 심성을 간직한 사람이다. 둘째는 일을 잘 한다. 세 번째는 장성에 대한 뜨거운 사랑을 가진 사람이다”면서 “장성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 큰 배려와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은 “ 유 의원은 코로나 정국에도 학생들이 학습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각종 프로그램과 지원책 마련에 많은 힘을 쏟았다”고 칭찬했다.

코미디언 이용식과 함께
저자와의 사인회
저자와의 사인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성군민 2022-03-14 19:49:05
유성수 교육위원장님 출판기념식 장 참석한군민에 한사람으로 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
특히한 장면 4남매자녀분들 과 입구에서 내빈들에게 정중히 인사법 감동받았습니다
출판 산책시집 자녀들도 아주좋아요! 검증 부부 배우자 최고라 추천합니다

욕쟁이 2022-03-10 09:12:07
기사읽고 무슨생각을 했을까? --------

세벽 2022-03-08 05:37:03
참 기사내용 쉽고편하게
아주 짧막하게 잘쓰섰네요
타이틀제목으로는 무슨 봉사단체 취임식제목인줄알았는데 역시 볘리굿~!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