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장성군의원 경선 12명 진출, ‘권리당원 표심은 누구에게?’
민주당 장성군의원 경선 12명 진출, ‘권리당원 표심은 누구에게?’
  • 백형모 기자
  • 승인 2022.05.0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일~3일 권리당원 여론조사 ‘7명 안에 들어라...막판 혼전’

가선거구- 기성윤, 김미순, 김연수, 차상현 중 3명

나선거구- 서춘경, 송종민, 심민섭, 조병철 중 2명

다선거구- 고재진, 나복주, 이태신, 최영우 중 2명
기성윤, 김미순, 김연수, 차상현
서춘경, 송종민, 심민섭, 조병철
고재진, 나복주, 이태신, 최영우

 

민주당의 장성군수 후보가 30일 확정된데 이어 민주당 장성지역 도의원 후보가 오늘(2일) 확정 발표됐다. 나머지 장성군의원 후보들은 2일과 3일 이틀 동안 권리당원 여론조사를 토대로 4일 오전에 발표될 예정이다.

민주당 전남도당은 지난 25일 이날 장성지역 군의원 경선을 가리는 3곳에 각각 4명씩, 12명의 민주당 경선 진출자를 도당 홈페이지 공고란에 게재했다. 이들은 최종 경선 과정을 거쳐 7명의 후보로 압축, 확정된다.

3명을 뽑는 (가)선거구(장성읍, 서삼면, 북일면, 북이면, 북하면)는 기성윤, 김미순, 김연수, 차상현 등 4명의 예비후보가 경선에 올랐다.

2명의 후보를 뽑는 (나)선거구(황룡면, 진원면, 남면)는 서춘경, 송종민, 심민섭, 조병철 등 4명의 예비후보가 경선에 올랐다.

2명의 후보를 뽑는(다)선거구(동화면, 삼계면, 삼서면)는 고재진, 나복주, 이태신, 최영우 등 4명이 경선에 올라 최종 후보를 가리게 됐다.

(가)선거구 기성윤(46세.북이면) 예비후보는 전남대학교 농업개발대학원 농업개발학과를 졸업(농학석사) 했으며 (전)중광주 청년회의소 회장과 (전)355B-1지구 진성라이온스 회장을 역임했다.

김미순(67.북이면) 예비후보는 군장대학교 사회복지계열을 졸업(사회복지경영 전공)했으며 (전)전라남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현)제8대 장성군의회 의원이다.

김연수(61세.장성읍) 예비후보는 광주 보건대학교 사회복지학과 2학년에 재학 중이며 (전)새마을지도자 장성군협의회장, (현)민주당 담양함평영광장성지역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차상현(72세.장성읍) 예비후보는 광주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전)장성군 재향군인회장, (현)제8대 장성군의회 의원으로 전반기 의장을 역임했다.

(나)선거구 서춘경(56세.황룡면) 예비후보는 장성농고를 졸업(현 장성하이텍고등학교) 했으며 (전) 한농연 장성군 연합회장, (현)황룡중학교 총동문회장이다.

송종민(44세.진원면) 예비후보는 조선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정치외교학부를 졸업했으며 (전)전라남도 의회협력 특별보좌관, (현)김한종 전라남도의회 의장 정무특별보좌관이다.

심민섭(65세.남면) 예비후보는 호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전)한라중공업(주)대표이사, (현)제8대 장성군의회 의원이다.

조병철(61세.황룡면) 예비후보는 동강대학교 건설토목과를 졸업 했으며 (전)장성군청 자치분권팀장, (현)성균관청년유도회장성군지부 회장이다.

(다)선거구 고재진(61세.삼계면) 예비후보는, 광주경상전문대학 행정과를 졸업(현 광주대학교)했으며 (전) 제7대 장성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현)장성군의회 부의장이다.

나복주(64세.삼계면) 예비후보는 송원대학 복지상담과 야간학부를 졸업(현 송원대학교)하고(전)장성우리신협 이사장, (전)(주)기산건설 대표를 맡았었다.

이태신(63세.삼계면) 예비후보는 조선대학교 법학과를 졸업 했으며 (전)제6대 전라남도의회의원, (현)제8대 장성군의회 의원이다.

최영우(55세.동화면) 예비후보는 전남공고를 졸업(건축과)했으며 (전)동화면 협의회장, (현)더불어민주당 장성지역위원회 부위원장이다.

군의원 후보경선은 5월 2일과 3일 100% 권리당원을 상대로 여론조사를 통해 실시된다. 높은 점수별로 가, 나, 다 또는 가, 나를 배정받게 된다. 발표는 3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