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지역 청년단체들, 유두석 후보 잇달아 공개지지 선언
장성지역 청년단체들, 유두석 후보 잇달아 공개지지 선언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5.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청년씽크온(Think On), “황룡강 르네상스의 거장 유두석 지지”

25일 “이익 정당에 휘둘리지 않고 군민 위해 봉사할 유일한 후보”

장성청년씽크온(Think On) 최준영 상임대표 등 임원 회원 22명은 25일 저녁 유두석 후보 군민캠프를 찾아 유두석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장성지역 청년단체들이 잇달아 무소속 유두석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나서면서 지역사회에 역동적인 주체세력으로 등장해 ‘젊은 장성’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2일 장성미래발전청년위원회(회장 정성우)가 “실적으로 검증된 유두석 후보만이 장성발전을 담보할 수 있다”며 공개지지를 선언한 데 이어, 25일에는 장성청년씽크온(상임대표 최준영)이 “이익정당에 휘둘리지 않고 군민을 위해 봉사할 유일한 후보는 유두석 후보”라며 공개 지지하고 나섰다.

장성군 청년단체인 장성청년씽크온(Think On) 최준영 상임대표 등 임원 회원 22명은 25일 저녁 유두석 후보 군민캠프를 찾아 무소속 유두석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선언하고 선언문을 전달했다.

장성청년씽크온(Think On)은 ‘청년들의 생각은 항상 열려있다’라는 개념으로 참신한 아이디어와 젊은 세대들의 신념과 이상을 공유하는 젊은 단체로서 장성군을 더 젊게 만들고 변화시키고자 하는 100여 명의 청년들이 뜻을 함께하여 만든 청년단체다.

이 단체는 지지선언문에서 “유두석 후보는 민주의 성지인 호남에서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된 경쟁력 있는 후보임이 이미 증명됐고 그동안 수백만 인파가 장성군을 방문하는 체계적인 틀을 마련했다”면서 “이 기반을 통해 장선군의 수익을 창출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우리는 결단코 유두석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