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춘경 제9대 장성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서춘경 제9대 장성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 백형모 기자
  • 승인 2022.07.1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 행복과 농촌, 농민 위해 뒷받침 다할 터”

“먼저 저를 지지해주시고 응원해 주신 지역민들과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농민의 입장을 대변해 온 만큼 농민과 농촌을 위해, 농업 발전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제9대 장성군의회에서 산업건설위원장을 맡은 서춘경 위원장은 군민의 삶의 질 개선과 향상이라는 무거운 책임감으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최근 2년 남짓 코로나19 영향으로 모든 경기가 극도로 침체되고 물가는 한없이 올라 서민들이 방향을 잡을 수 없다고 판단, 어떻게든 경기 활성화에 의정 초점을 맞추겠다고 밝혔다.

서 위원장은 저출산, 인구감소 등으로 장성 농업인구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어 현실적인 소득 증대 대책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산업건설위원장을 맡은 만큼, 앞으로 농업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하향식 농업정책이나 예산지원을 탈피하고 상향식 농업시스템을 통해 우리 농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고부가가치 농업실현, 소득 증대를 위한 지원 방안 등을 모색하고, 농촌부채 문제와 대체작목개발 등 농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농민들의 경제생활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고 활성화 하는데 주력하겠습니다.”

서 위원장은 전 한농연 장성연합회장을 역임한 경험을 되살려 장성 군민과 농민만 바라보며 전진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읍내권 지역에서 자영업하시는 소상공인과 중소상공인들에게도 장성이 경영하기 편리한 곳이라는 이미지는 갖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다짐했다.

서춘경 위원장은 장성농고를 졸업하고 황룡면 청년회장, 황룡중 총동문회장, 한농연 장성군연한회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