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덕 진한미술관장, 재광향우회장 취임
김상덕 진한미술관장, 재광향우회장 취임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2.12.1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배 향우들의 빛나는 업적 끊기지 않도록 하겠다”

수석부회장 오형석 회장, 상임부회장 박상만 대표 선임

김상덕 진한미술관장이 10대 재광장성군향우회장에 취임했다.

재광장성군향우회는 14일 광주 상무지구 라붐웨딩홀에서 김한종 군수와 이개호 국회의원 및 김회식, 박현숙 전남도의원 등 300여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김상덕 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배 향우님들께서 이룩하신 빛나는 업적의 맥이 끊기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고, 향우님들의 조언을 모아 집행부에 역량 있는 향우님들을 고루 모셔 같이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내 고장 발전을 위해 향우님들 상호간 유대 증진과 정보교환을 통해 역량을 길러 자랑스런 장성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회장은 “아무리 크고 빛나는 별이라도 별 하나로는 하늘을 채울 수 없고, 아무리 큰 나무라도 나무 한 그루로는 숲을 이룰 수 없다. 늘 그러셨듯 향우님들께서는 앞으로도 저에게 빛나는 지혜를 주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상덕 회장은 1955년 진원면 작동마을에서 출생했다. 조선대 무역학 박사/ (현) (주)진한통상, (주)제이에이치금속 회장, 세계조각장식박물관 및 진한미술관 관장.

(전)광주광역시 우슈협회 회장/ (전)반부패국민운동 광주시 연합 공동대표/ (전)민족통일광주광역시협의회 회장.

회장단 - 수석부회장 오형석 탑솔라(주) 회장, 상임부회장은 박상만 엠엔엠결혼정보 대표.

부회장엔 김의병 짠지식품, (주)새벽 대표, 정회함 쏠라텍코리아 대표, 공정화 광주전남소비자시민모임 대표, 강대휘 홍광건설(주) 대표, 신현숙 전남복지재단 대표, 정제덕 사창초동창회 상임부회장, 김재경 금경(주) 대표.

감사에는 천명수 세영통운(주) 대표, 김점수 전 장성군공공도서관 관장이, 사무총장엔 김성호 훼미리손해사정법인 대표가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