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의원 새해 인사/ 차상현 의원
장성군의원 새해 인사/ 차상현 의원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1.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육성지원, 고용확대, 도시기반시설 확충에 힘쓰겠다"

장성군의회 차상현 의원입니다.

2022년 끝나지 않은 위기 속에서 임인년을 보내고,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는 지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 거라는 기대와 함께 고유가, 고물가 등 국제사회의 복잡한 정세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있는 군민 여러분께 먼저, 감사와 응원을 전합니다.

변화와 혁신을 바라는 군민 여러분의 기대 속에서 출범한 제9대 장성군의회가 벌써 반년이 지났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정을 펼치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 지 고민하는 시기였다면 올해부터는 이러한 고민들을 의정활동을 통해 실행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금년에는 국내외 장기화되는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에 따라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경제 위기가 찾아 올 것이라 전망합니다.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소상공인 육성지원 및 고용확대를 위한 정책마련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군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도시기반시설 확충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금년은 제9대 장성군의회의 실질적인 첫 해입니다.

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성을 만들어 가는 여정에 군민 여러분의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올 한해 모두가 토끼처럼 껑충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1일

장성군의원 차상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