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옥 황룡농협 출마예상자 - - '경험' '경륜' '능력' 다 갖췄습니다. 황룡농협은 정창옥이 꼭!! 필요합니다.
정창옥 황룡농협 출마예상자 - - '경험' '경륜' '능력' 다 갖췄습니다. 황룡농협은 정창옥이 꼭!! 필요합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2.1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이 믿고 의지하는 행복한 황룡농협 만들겠습니다."

 

정창옥(52년 생) 황룡농협 조합장(현)

<출마의 변>

“조합원이 믿고 의지하는 행복한 황룡농협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여러분!

검은 토끼해를 맞이하여 조합원님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저 정창옥은 “조합원이 행복한 황룡농협”을 목표로 조합원(농업인)들의 경제적 사회적 지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여 조합원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농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지난달 16일 개점한 황룡농협 로컬푸드 하나로마트는 지난 30여년 간 조합원들의 오랜 숙원사업을 해결하였고, 지역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금년(1차년도) 매출 110억 원을 목표로 삼고, 고용인원 20명 등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효과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황룡농협 180명(채소130명, 과수50명) 출하농가가 납품기회를 갖게 되었고 농축산물 60여억원의 매출이 예상되어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로컬푸드 하나로 마트가 대형매장으로서 성공적인 정착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농업인)에게는 소득증대를 안겨주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매장으로 정착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황룡농협 조합장은 “경험과 경륜을 갖추고 능력을 검증받은 경영인(조합장)” 정창옥이 꼭 필요한 시기입니다.

<정책 및 공약>

“주변 농협과의 합병을 실현하여 더 큰 조합으로 더 큰 도약”을 할 때가 되었습니다. 정창옥이 하겠습니다.

조합원 중심의 투명한 경영으로 조합과 조합원이 서로 믿고 의지하며 대 내외적으로 신뢰받는 황룡농협, “조합원이 행복한 황룡농협”을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1) 새롭게 탄생한 황룡농협 로컬푸드직매장& 하나로 마트가 조합원들의 고소득사업장으로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조합원들이 주인의식을 갖고 조합경영에 적극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그 제도를 마련하겠습니다.)

(3) 출자배당과 이용고 배당 등 환원사업을 확대하여 조합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4) 조합원과 고객중심(서비스 중심)의 황룡농협을 만들겠습니다.

(5) 영농자재 지도구매를 실천하여 최상의 영농자재를 최저가격으로 공급하여 조합원의 실익 증대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6) 조합원들이 생산한 농산물은 제값 받고 전량 판매하여 조합원들의 소득을 향상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7) 황룡농협은 행정과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며 지역사회의 중심에 서로록 하겠습니다.

(8) 주변농협과 합병을 실현하여 더 큰 규모의 조합으로 만들어 조합 원들이 마음놓고 조합을 의지하며 농업에 전념하도록 하고, 조합 원들의 복지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드리겠습니다.

(9) 황룡농협 로컬 하나로 마트에 농산물 출하를 신청한 180여 농가가 안정적으로 농산물을 생산하고 출하하여 예상소득 60여억원이 현실화 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관리하겠습니다.

<학력·약력>

o 월평초(39회), 장성중(19회), 장성실고(농고17회) 졸업

o 전남대학교 행정대학원(행정학석사) 졸업

o 전라남도의회(5대. 8대) 의원(전)

o 전라남도 종합민원실장(전)

o 한국청년회의소 전남지구회장(전)

o 민주당 장성지구당 사무국장, 부위원장(전)

o 장성군 4-H 동문회장(전)

o 전라남도 교육청 교사(17년)(전)

o 월평초등학교 총 동문회장(전)

o 장성군 축제위원장(전)

o 황룡농협조합장(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