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이벤트, 4월 9일 황룡시장무대 ‘즉석 노래자랑도’
세경이벤트, 4월 9일 황룡시장무대 ‘즉석 노래자랑도’
  • 백형모 기자
  • 승인 2023.04.03 13: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룡시장에서 봄맞이 공연...“한바탕 놀아봅시다~”
황룡시장 무대에서 봄맞이 공연에 나선 공세경 가수 (사진은 지난해 열린 장성 홍 길동무 축제 현장)
황룡시장 무대에서 봄맞이 공연에 나선 공세경 가수 (사진은 지난해 열린 장성 홍 길동무 축제 현장)

 

장성의 대표 가수로 떠오르고 있는 공세경 가수와 세경이벤트가 모처럼 황룡5일 시장을 찾아 봄맞이 대공연을 갖는다.

날짜는 4월 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장소는 황룡5일시장 공연무대다.

문화예술 기획사인 ‘세경이벤트’가 황룡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과 상인이 함께 어울리는 흥겨운 자리를 마련한다. 장성군과 황룡시장 상인회, 황룡면주민자치회가 동참 후원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세경이벤트는 장성을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풍물패와 연예인 등 다양한 장르가 혼합돼있다.

이번 공연에는 장성노인회풀물패와 장성SG줌바 댄스, 황룡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의 난타 팀, 주민자치 노래교실의 노래와 색소폰, 그리고 팬플릇, 통기타 등이 무대에 등장해 뜨거운 난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연예인들의 무대가 끝나면 상인들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즉석 노래자랑 시간도 마련된다.

세경이벤트 공세경 대표는 “문화예술인들이 지역 상가 활성화를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기꺼이 동참할 생각”이라며 즐거운 시간을 예고했다. 공연 문의는 010-2227-66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성산 은행나무 지킴히 회원 2023-04-09 08:23:15
성산 에서도 남달리 고향발전을 널리알리고 수년간 축제때마다 군민들을 감동과 웃음을 주신 원님골 가수 공세경 님외 이벤트 감사드리며 기회가되면 성산에 도 군수님모시고 은행나무 축제행사도
한번해 볼까~~^^
추진합니다 !! 투데이언론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