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영상촬영 및 편집기술 교육 참여자 모집
장성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영상촬영 및 편집기술 교육 참여자 모집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4.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문제 발굴 및 개선을 위한 공익광고 제작 프로그램

 

장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김상룡)이 다양한 사회문제를 발굴해내고 공익광고로 제작하여 배포하는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공익광고 해바!’에 참가할 관내 중등 청소년을 모집한다.

장성군청소년수련관이 운영 예정인 “세상을 바꾸는 공익광고 해바!”는 ‘2023 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5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중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평소 사회문제 개선과 영상촬영 및 편집기술에 관심있는 20명을 모집한다. 장성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jsyouth.kr)에서 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스캔해 제출하면 된다.

참여 청소년은 ▲ 지역의 사회 문제 발굴 및 분석영 ▲ 광고 구상 및 시나리오 작성 ▲ 공익광고 촬영 ▲ 스마트폰 및 PC를 이용한 영상 편집 ▲ 유튜브 및 SNS공익광고 게시 ▲ 공모전 출전에 참여하게 된다.

김상룡 관장은 “7차 청소년정책의 주요 과제인 청소년 디지털 역량 활동을 강화하고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청소년 활동을 활성화 할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의사항은 장성군청소년수련관 활동지원팀(061-817-0924)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