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발전과 지원방안 모색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의 발전과 지원방안 모색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3.06.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1차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개최
지난 14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봐’ 2023년 1차 지원협의회 결과보고회가 개최됐다.

 

“올해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참여하려는 청소들의 열기가 뜨거운데다 반응이 너무 좋아 1개반 증설을 하려 했으나 여건이 맞지 않아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하루 평균 10여명의 방과후아카데미 졸업 청소년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등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장성군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이를 반영해 하반기에는 더 많은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난 14일 장성군청소년수련관(관장 김상룡) 2층 자유공간에서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봐’(팀장 임이랑) 2023년 1차 지원협의회 결과보고회가 개최됐다.

김상룡 장성군청소년수련관장, 김양숙 장성보건소장, 김종석 예담노인복지센터장, 나정숙 장성여중교장, 박원배 장성경찰서 여청계장, 박종태 전남장성지역자활센터장, 이덕진 장성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최현웅 장성투데이 기자, 정경희 청소년수련관 운영부장, 임이랑 방과후아카데미팀장 등 운영위원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 올해 청소년방과후 아카데미 운영계획과 상반기 운영결과 및 하반기 운영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위원들은 보다 많은 지역의 청소년들이 방과후아카데미를 통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나자자고 결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