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폭예방 또래상담 사진공모전 실시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폭예방 또래상담 사진공모전 실시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07.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폭력 없는 ‘365일 따뜻한 학교 36.5℃’
공모전 출품작
공모전 출품작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는 장성관내 또래상담 운영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폭력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청소년폭력 예방 또래상담 사진공모전을 실시했다.

올해 8년째 이어오고 있는 ‘청소년폭력 예방 또래상담 사진공모전’은 지난 5월 15일뷰터 6월 15일까지 접수를 받았으며 작품설명, 협동성, 장성군청 로비에서 진행한 현장심사를 통하여 우수학교가 선정되었다.

이에 대상 청소년동아리 소·나·무, 최우수상 삼계중학교, 우수상 문향고등학교, 장성남중학교에는 학교로 찾아가는 시상식과 부상으로 피자를 지원할 예정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삼계고등학교 외 4개 학교에는 참가상으로 샌드위치가 지원될 예정이다.

이덕진 센터장은 “사진공모전을 통해 또래상담 활동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으며 다양한 청소년폭력 예방 활동으로 청소년들에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비영리단체 청소년자람터 ‘오늘’이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지역사회청소년통합지원체계 청소년안전망 구축으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 의료,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 제공, 학교폭력 예방을 선도하는 솔리언 또래상담자 역량강화교육, 예방교육(인터넷과의존, 학교폭력, 자살, 성폭력·성희롱)을 실시하고 있으며 청소년전화(국번없이1388) 및 상담, 청소년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은 061-393-13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