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 장성협, “질서 지키고 태극기 답시다!”
바르게살기 장성협, “질서 지키고 태극기 답시다!”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3.08.14 13: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질서 지키기 생활화 등 7가지 실천사항 홍보 캠페인

 

“우리는 법질서 지키기를 생활화한다. 우리는 음주운전을 하지 않는다. 우리는 여름철 에너지 절약에 앞장선다!”

바르게살기운동 장성군협의회(회장 강성주)가 11일 장성읍 시가지에서 법질서지키기 및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운동 결의대회 캠페인을 진행했다.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다.

장성읍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장성군협의회원 50여명이 참석해 행동강령 낭독 이후 강성주 회장의 인사말과 김한종 군수의 격려사가 이어진 후 신임임원 소개 후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회원들은 이날 결의문을 통해 △법질서 지키기 생활화 △불법주정차 안하기 △음주운전 안하기 △노상 적치물 설치 않기 △고운말을 쓰고, 예의범절 잘 지키기 △국경일 태극기 달기 △화합과 변화, 군민이 행복한 장성만들기에 앞장서기 △여름철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기를 결의했다.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서로 믿고 사랑하는 사회건설을 위해 진실·질서·화합을 이념으로 시대정신을 반영하고 창조적인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함으로써 문화국민의식의 함양과 선진국 형 사회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1989년 설립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웃기네 2023-08-17 09:57:21
자신의 지시를 일방적으로 억압적으로 후배들에게 강요해놓고 남들에게 바를게 살라고
켐페인하네요, 정말 너무 웃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