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우 대표,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김선우 대표,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10.1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방송통신공헌대상…사회공헌 프로그램 제작 ‘공헌’

김선우 SW미디어그룹 총괄대표가 지난 10일 화요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개최된 제6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시상식에서 방송통신공헌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대상은 국내외·정치, 경제, 자치행정, 방송, 문화예술, 스포츠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인 인물에게 수상하는 상으로서, KNS뉴스통신, 장애인문화신문이 주최하고,(재)국제언론인클럽, (사)서울경제인연합이 주관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조직위원회는 “김선우 총괄대표는 복지TV 사장으로 재직 시, 다양하고 공익적인 장애인 프로그램 등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제작해 복지TV 위상을 한 차원 높였으며, SW미디어그룹이 진행하고 있는 모든 프로젝트를 높이 평가하여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김선우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대한민국 방송미디어 발전을 위하여 더욱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해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킬러 콘텐츠 제작과 방송에서 소홀히 했던 생활스포츠 중계 및 대회를 개최하여 아마추어 체육을 활성화하고 보다 심도 있는 사회공헌프로그램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SW미디어그룹은 기존 케이블채널을 인수, 경쟁력 있는 콘텐츠유입 및 채널 프로그램 자체제작과 편성을 동시에 운영하며 공중파와 종편채널 등 동시방영까지 추진하고 있으며, 콘텐츠 외주제작 및 CG·VR 제작 등을 지향함으로써 메이저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진입을 목표로 설립된 뉴글로벌 미디어그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