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 미디어그룹 소비자친화경영대상 수상
SW 미디어그룹 소비자친화경영대상 수상
  • 장성투데이
  • 승인 2023.11.2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우대표, “지역 특산물 홍보 프로 만들겠다”
우측부터 김선우 SW미디어그룹총괄대표 신현두 한국소비자협회장
우측부터 김선우 SW미디어그룹총괄대표 신현두 한국소비자협회장

뉴미디어 시대를 이끌어 가고 있는 SW미디어그룹(총괄대표 김선우)이 지난 2일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23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김선우 SW미디어그룹 총괄대표는 수상소감에서 “한국 문화콘텐츠 발전에 이바지한 공훈을 통해 문화콘텐츠에서 소외된 지역들도 자랑스러운 우리 문화콘텐츠를 맘껏 누리면서, 동시에 지역 발전에까지 이바지 할 수 있는 지역특산물 홍보및 환경.사회복지와 연계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만들어보겠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2012년에 제정된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과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여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기여하고 경제 발전에 공헌한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 단체 및 개인들을 매년 선정하여 상을 수여하고 있다.

김선우 총괄대표는 사회공헌프로그램과 문화콘텐츠는 물론이고 환경 및 복지 분야까지 다방면에 걸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두루 갖췄으며, 환경과 복지 분야를 문화콘텐츠에 접목하는 등 방송미디어의 다양성과 질적 향상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김선우 총괄대표는 개인적으로 지난 10월 10일 제6회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시상식에서 방송통신공헌 대상을 수여하였으며, 이번에는 그가 총괄대표로 있는 그룹회사의 이름으로 큰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또한 김선우 총괄대표는 황금종려상 시상식에 시상자로 나서는 등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창출과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음을 인정받고 있다.

SW 미디어그룹은 엔터 & 스포츠 ESN TV 방송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드라마, 영화, 음반 제작사 레이블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컨텐츠 제작과 전문 매니지먼트를 겸비한 엔터테인먼트를 산하에 둔 국내 메이저 그룹이다.

자회사로는 SW엔터테인먼트 , SW 스튜디오, ESN TV, 드라마 제작사 SMG 등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