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향한 첫 걸음! 졸업을 축하합니다!”
“미래를 향한 첫 걸음! 졸업을 축하합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24.01.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행복한 졸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덕진 센터장)는 매년 학교별 졸업식을 방문하여 ‘행복한 졸업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센터는 지난 4일 장성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 장성중학교(5일), 장성고등학교(9일), 장성중앙초등학교(10일)에 진행했다. 특히 장성중앙초등학교 졸업식에는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속 청소년 참여동아리‘소·나·무’와 함께 졸업 축하 즉석 사진촬영을 하면서 졸업추억을 함께 선물하였다.

이덕진 센터장은 “졸업캠페인을 통해 장성지역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건전한 졸업문화를 형성하는데 기여함과 동시에 청소년 사업에 대해 널리 알려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2024년에도 더욱 더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든 학교를 뒤로하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해나가는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마음과 학교생활을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게 뒤에서 묵묵히 아이들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학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졸업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자람터 ‘오늘’이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안전망 구축으로 위기청소년에 대한 상담, 보호, 의료, 자립지원 등의 서비스 제공, 청소년동아리‘소·나·무’, 청소년폭력 예방을 선도하는 솔리언 또래상담자 역량강화교육, 예방교육 및 집단상담(청소년 도박, 인터넷과 의존, 학교폭력, 생명존중교육, 성폭력·성희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전화(국번없이1388) 및 상담, 청소년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은 061-393-13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