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교육지원청, 송정역에서 글로컬 홍보
장성교육지원청, 송정역에서 글로컬 홍보
  • 장성투데이
  • 승인 2024.02.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와주세요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양)은 20일(화) 광주 송정역에서 장성교육지 원청 전 직원이참여한 가운데 ‘2024. 대 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 에 나섰다.

이재양 교육장을 비롯한 장성교육지 원청 직원들은 박람회의 성공을 기원 하며 우리 지역 장성과 가까운 광주지 역 홍보는 물론이고 광주·전남 지역을 방문하는 방문객들까지 대상으로 홍보 를 하기 위하여 교통의 중심지인 광주 송정역을 찾아 리플릿을 전달하며 홍 보를 진행했다.

이날 광주 송정역에서의 홍보는 날 씨가 비가 오고 매우 추운 날씨였지만 장성교육지원청 직원들의 헌신적인 홍 보 노력에 감동하여 이재양 교육장은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한 직 원들을 위해 송정역 시장에서 떡볶이 와 어묵, 튀김 등을 함께 먹으면서 추위 를 녹이고 마음까지 훈훈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양 교육장은 “2024 대한민국 글 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미래교육이 나 아가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국내외 미래교육 트렌드를 만나는 기회로 박 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 람회’는 교육부, 전남도청, 전라남도교 육청 주관으로 공생의 교육, 지속가능 한 미래를 주제로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 일원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