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문 열었습니다] 장성읍 청운포차치킨
[새로 문 열었습니다] 장성읍 청운포차치킨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4.02.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없는 안주 없다” 육·해·공 망라한 다양한 메뉴

편집자 주

장성투데이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골목상권 부흥과 소상공인의 자립을 돕기 위해 작은 가게들의 개업과 창업을 소개합니다.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제보 바랍니다. 

“일단한번 와보셔서 맛보고 가세요. 없는 안주가 없습니다. 전 세계 육해공군 음식이 모두 갖춰져 있습니다! 게다가 저렴하고 푸짐해서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겁니다”

장성군 청운2길 28번지 구)두마리치킨 자리에 ‘청운치킨포차’가 지난 19일 신장개업했다. 가게 상호에서 알 수 있듯 청운치킨포차는 손님들의 다양한 입맛을 자극할 여러 메뉴들을 갖추고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실내포차에서 즐길 수 있는 계절메뉴와 메콤볶음, 치킨안주 등을 갖추고 있어 까다로운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여기에 실내포장마차에서 느낄 수 있는 메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실내 분위기는 출출한 직장인들의 저녁과 술좌석을 책임 질 준비를 갖추고 항상 갖추고 있다.

청운치킨포차 이승훈 대표는 “지역민들이 저녁시간 출출할 때 포장마차에 들러 술 한 잔에 저녁식사를 함께 해결하는 공간이 되고자 한다”며 지역민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개업 후 이 대표를 아는 지인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이 대표도 요즘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이 대표는 “당분간은 다양한 메뉴로 손님들의 취향을 파악하고 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가 있다면 그 메뉴를 가게의 주메뉴로 개발해 판매하겠다”고 말했다.

기온은 이미 봄이지만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찬 요즘, 레트로 감성 가득한‘청운치킨포차’에서 돼지구이와 함께 술 한 잔 어떠십니까? 예약문의 ☎ 010-3630-2128 이승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