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기념축사] 윤시석 장성군 체육회장
[창간 기념축사] 윤시석 장성군 체육회장
  • 장성투데이
  • 승인 2024.03.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이 건강해지는 장성, 장성투데이가 함께해 주세요!
장성군 체육회장윤 시 석
장성군 체육회장 윤시석

군민이 건강해지는 장성, 장성투데이가 함께해 주세요!

또한 박경천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의 노력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민선 2기 장성군 체육회가 출범 한지 만 1년이 되었습니다.무엇보다도 큰 성과는 64년만에 전남도민체육대회의 장성 유치입니다.

2025년 4월 중순에 치러질 도민체육대회가 1년여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22개 시 군에서 23개 종목 선수와 임원등 1만여명이 우리 장성을 찾아옵니다.

그 이후에도 장애인체육대회,어르신체육대회,생활체육대회등 2만여명이 장성을 찾아 옵니다.

성공적으로 대회를 치르기 위해서는 우선 각 경기장 시설 사전 점검을 통해서 개보수와 함께 리모델링으로 맞춤형 경기장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각 경기장 안내요원과 교통안내등 봉사자등도 미리미리 선발을 해 놓아야 합니다.

턱없이 부족한 식당과 숙박시설은 어떻게 해결 해야 할것인가에 대한 고민도 토론을 통해 빨리 거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학 리그전도 작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장성으로 유치가 확정되었습니다.

고려대,선문대,용인대,광운대등 대학 최강자들이 3월 29일부터 일주일에 두게임씩 엘로우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또한 장성댐 광장에 국제 규격의 축구장 2면과 야구장 1면이 6월 준공을 눈 앞에 두고 있고 댐 상류에 준비중인 27홀 규모의 파크골프장과 14레인의 볼링장등이 준비 되고 있어서 이제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전지훈련과 동계훈련을 많이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수 있도록 차근 차근 준비를 하겠습니다.

스포츠를 통해 군민이 건강해지고 장성군이 활력을 찾을수 있도록 장성투데이도 함께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