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종 전남도의장, 24일 장성군수 출마 선언
김한종 전남도의장, 24일 장성군수 출마 선언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3.2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과 혁신으로 군민 자존감을 반드시 되찾겠다’

‘장성군민이 주인인 시대’를 열어 갈 최적임자! 호부
24일 전남도총 브리핑룸에서 열린 김한종 전남도의장 출마 기자회견
24일 전남도총 브리핑룸에서 열린 김한종 전남도의장 출마 기자회견

전남도의회 김한종 의장은 24일 기자회견을 갖고 “장성군민 시대를 열겠다”며 장성군수 출마를 선언했다.

전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출마 선언 기자회견에는 전・현직 전남도의원들을 비롯해 전・현직 장성군의회 의장, 의원, 장성군 사회단체장, 공직 은퇴자, 지역주민 등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 의장은 “장성인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으로 3선 도의원으로서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농수산환경위원장, 부의장, 의장을 거치는 동안 군민으로부터 받아온 과분한 사랑을 5만 장성군민에게 돌려 드려야 할 때”라고 말했다. 이어 “공정과 혁신으로 군민이 주인이 되는 민생자치를 새롭게 뿌리내리기 위해 목소리 큰 일부 특권층이 주축이 되는 패거리 자치를 과감하게 떨쳐 내고 평범한 다수의 편에 선 군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지역사회 공동체로부터 행정의 신뢰도를 회복시키기 위해 공직자 인사와 계약 분야 밀실 행정 타파, 일정 규모 이상의 사업에 대한 공개경쟁입찰 제도 실행하고, 소비성 행사를 대폭 축소하여 남는 예산은 복지, 지역개발 사업에 투입 하겠다”고 밝혔다.

농업농촌에 대해서도 “고부가가치 농촌 융복합 산업화 촉진으로 농업소득을 배가시키고, 특히 지속 가능한 농업, 농촌을 위한 청년 농업인 집중 육성 및 축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특별대책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국립심뇌혈관센터가 장성군민에게 직접적인 수혜가 갈 수 있도록 상생 대응하고 광주 빛그린산단 인근지역 지방산단개발과 자동차 및 에너지 연관기업을 유치하겠다”면서 ”청・장년 전담 행정조직 설치와 청년마을 조성 및 주거안정 대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