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로운 장성’ 유두석이 완수하겠습니다”
“‘더 새로운 장성’ 유두석이 완수하겠습니다”
  • 장성투데이
  • 승인 2022.04.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두석 군수, 1일 예비후보등록 민주당 경선 준비 돌입
지지자 200여 명과 장성 충혼탑 참배…공식 일정 시작
유두석 장성군수가 1일 오전 9시 장성선관위에 군수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첫 행보로 장성공원 충혼탑에 참배하고 있다. 

 

유두석 군수가 1일 오전 장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 장성군수선거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민주당 후보 경선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유 군수는 이날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100세 노모께 인사를 드린 후 지지자 200여 명과 함께 장성공원 충혼탑을 참배하며 첫 일정을 시작했다.
이에 앞서 지난 3월 17일 유 군수는 장성군수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갖고 “중단없는 장성발전을 이어가 하나 된 장성, 더 큰 장성, 자랑스러운 장성을 만들어 달라는 군민의 여망을 받들어 출마하게 됐다”고 밝혔다.
민주당 소속 군수로는 처음 출마하는 유두석 군수는 군민통합 군정시대를 열어 ‘하나 된 장성’ 이루고, 중단없는 혁신과 거버넌스 행정으로 지속가능한 ‘글로벌 옐로우시티 장성’으로 도약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립심혈관센터 설립, 국립아열대작물실증센터의 건립, 고려시멘트 부지 복합자족도시 재개발, 남면 덕성행복마을 2천세대 건립사업 등을 임기 내 착공토록 행정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와 함께 ‘장성형 新복지(삶의 질 복지)’ 혁신 로드맵을 통해 코로나19 일상회복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2천만 장성관광시대’를 위한 힐링관광중심도시 인프라 구축, ‘장성형 푸드플랜’으로 농민기본소득 증대, 창의융합교육특구 지정 추진, 워킹맘지원센터 설립 등 여성친화도시 로드맵 추진, 청년원가주택(정부) 유치 ‘2030 청년연어프로젝트’ 추진 등을 약속했다.
유 군수는 “옐로우시티 장성과 황룡강 르네상스 시대에 함께 해주신 5만 군민께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씨를 뿌려 꽃을 피우고 그 뒤 열매는 후배 세대에게 돌리고 끝까지 책임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고 말했다.
/장성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