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더불어청년단 100여명, 이개호 후보 지지 선언
영광더불어청년단 100여명, 이개호 후보 지지 선언
  • 장성투데이
  • 승인 2024.04.0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후 이개호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영광 더불어청년단 100여명은 담양, 함평, 영광, 장성 지역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영광 더불어청년단은 이개호 후보가 영광지역의 성장과 발전, 그리고 청년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품격있는 리더라며 민주당 정책위 의장으로 젊은 세대의 관점에서 혁신적인 정책을 제시한 것에 대해 깊은 신뢰와 지지를 표명했다.

또 이들은 이개호 후보와 함께, 영광군이 활기차고 풍요로운 문화의 중심지로 거듭나며, 청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열릴 것이라는 확신과 함께 영광 더불어청년단의 열정과 이개호 후보의 리더십이 결합하여 영광을 비롯한 담양, 함평, 장성 지역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 희망을 내비쳤다.

이개호 후보는 “영광더불어청년단의 지지 선언에 힘입어, 청년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미래를 위한 정책을 개발하는 데 더욱 매진할 것”이라며“이번 선거에서의 압도적 승리를 넘어, 영광뿐만 아니라 담양, 함평, 장성 지역의 발전을 이끌고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26일 오전, 함평군 이개호 국회의원 사무소에서‘함평 축산발전연구회’가 제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이개호 후보의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농식품부 장관 재직시 이개호 후보가 보여줬던 축산업계의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 성과를 높이 평가하며, 이를 기반으로 지역 축산업이 더 크게 도약할 것이라는 확신으로 지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함평 축산발전연구회는 지지선언문을 통해, 이개호 후보가 64대 농식품부 장관으로 재직하면서 무허가 축사 문제 해결에 많은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