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복구 나간 공무원이 머슴입니까?”
“피해복구 나간 공무원이 머슴입니까?”
  • 최현웅 기자
  • 승인 2020.08.24 11:25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비 2020-08-29 22:27:43
아니면 장성대표로 일하시는 일꾼이십니까? 장성기자분들은 올바른 사고로 펜대를 드시는 진실의 목격자이신입니까? 아니면 매우 그렇데 보여진다식 선동가이십니까?? 이러면 옐로우시티 장성의 이미지가 어떠겠습니까?? 제가 기자라면 이러겠습니다. 피해 입으신 분들 한분한분 찾아가 그분들의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한분한분 찾아가 그분들의 애환을 담겠습니다. 한분한분 찾아가 그분들이 못전했던 감사함을 장성 널리 알리겠습니다. 수해, 코로나로 힘든 지금을 분열이 아닌 정으로 뭉치게해주십시오. 이게 유두석군수님이 말씀하신 군민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한 행복한 변화가 아니겠습니까? 장성의 무궁한 발전을 바랄 뿐입니다.

백비 2020-08-29 22:27:07
도움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자기는 마음이 급해 열심히 하지만 도와주러 온 사람들이 별로 열심히 안했다고 하더군요. 했던 일은 저희 1/5도 될까말까로,,, 도와주러 왔다는데 좆또 일 안하면 누가 화 안내겠습니까? 학창시설 청소시간에 뒤로 빠지려는 얘들 생각하시면 됩니다. 몸만 크고 정신은 미숙하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이 기사는 조금만 생각하시면 공무원 스스로 침 뱉는 기사입니다. 공무원이 열심히 하겠습니까? 위에서 나가라니까 시간뻐기는 거지,, 수해피해 입으신 분들은 저희 동네이웃이자 장성군민들입니다. 특별재난지역이 단순환경미화입니까?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될 만큼 힘드신 분들인데 삽 한삽 못 퍼드릴 만정 이런 마음 스칠 이야기를 기사로 내고 또 탑뉴스에 오르다니... 공무원분들은 이런 편협한 소시민입니까??

백비 2020-08-29 22:26:20
현장 봉사활동 2주간 했던 사람입니다. 기사 제목부터 너무 자극적이어서 ‘선동’느낌이 강하네요; 너무 당황해서 저도 놀래서 들어왔는데 제가 봉사활동을 진원, 남면, 서삼등을 갔다왔는데 그곳 주민분들은 전부 친절하셨습니다. 왜 친절했겠습니까? 저희가 물난리로 피해입으신 걸 보고 서로 열심히 도왔기때문입니다. 솔직히 삽질,젖은가구나르기 등을 폭염속에 마스크를 쓰고해서 왠만한 노가다보다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주민분들 이야기들어보니 저희가 올때까지 일주일간 계속 홀로 치우고 계셨고 저희는 하루만 도우고 다른곳 또 가기에 열심히 도왔던 거였습니다. 주민 말씀을 들어보니 공무원분들도 왔다갔다고 하셨는데 남자2명 여자4명이 별로 도움이 안되었다고 합니다. 자기는 마음이 급해 열심히 하지만 도와주러 온 사람들이 별로

쉼표 2020-08-29 18:16:48
그렇게 부릴거면 시급이라도 쳐주던가 돈도 안주고 부리는건 무슨심보?
자봉단에게 지시며 불만토로라. 담부턴 거기는 안가고 싶겠네
자업자득

고향생각 2020-08-24 15:46:33
고생하셨습니다.
군청관계자님이 무슨죄가 있습니까?
군청직원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